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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조용#스타1 유즈맵

7. 워프게이트 만들기


update 2023/12/14
워프게이트로 고용한 용병들이 넘어온다는 설정을 표현해보자

          
워프게이트 유닛설정과 아군유닛 생산버튼을 넣어주자
생산할 유닛의 생산조건도 수정하자
그러나 생산하면 생산이미지가 없어서 제대로 안된다





워프게이트 이미지 스크립트를 아비터 트라이뷰널로 변경하자
그러나 생산은 잘되지만 워프이펙트가 없어진다


워프이펙트를 대신 할 장식용 유닛이 하나 필요한다
선택과 특별한 상호작용이 없는 도어류 유닛이 적당하다
도어 중 하나의 이미지를 워프이펙트로 변경하자
스크립트로 유닛 생성이 가능하게 에디트-유닛기제/팔레트를 체크하자 
배치하기 편하게 공중유닛화 해주자





스크립트로 워프게이트와 장식을 적당한 위치에 배치하자
워프게이트가 파괴되면 장식을 삭제하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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var gate_EPD = 0;
 
function onPluginStart() {
    setloc($L("ep"), 3504384);//생성위치 잡기
    CreateUnit(1"Warp Gate""ep", P1);//게이트 생성
    CreateUnit(1"Left Upper Level Door""ep", P1);//게이트 이펙트 생성
 
    foreach( ptr, epd : EUDLoopUnit2() ){
        const type = wread_epd(epd + 0x64/40);
        if( type == $U("Warp Gate") ) gate_EPD = epd; //변수에 저장
    }
}
 
function beforeTriggerExec() {
    if( bread_epd(gate_EPD + 0x4C/41== 0 ){//order 값 생사판단
        RemoveUnit("Left Upper Level Door", P1);//게이트가 파괴되면 이펙트도 삭제
    }
}
cs
맵을 실행하고 워프게이트에서 생산이 잘되는지 확인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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