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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조용#스타1 유즈맵
7. 워프게이트 만들기
update
2023/12/14
워프게이트로 고용한 용병들이 넘어온다는 설정을 표현해보자워프게이트 유닛설정과 아군유닛 생산버튼을 넣어주자 생산할 유닛의 생산조건도 수정하자 그러나 생산하면 생산이미지가 없어서 제대로 안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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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프게이트 이미지 스크립트를 아비터 트라이뷰널로 변경하자 그러나 생산은 잘되지만 워프이펙트가 없어진다
워프이펙트를 대신 할 장식용 유닛이 하나 필요한다 선택과 특별한 상호작용이 없는 도어류 유닛이 적당하다 도어 중 하나의 이미지를 워프이펙트로 변경하자 스크립트로 유닛 생성이 가능하게 에디트-유닛기제/팔레트를 체크하자 배치하기 편하게 공중유닛화 해주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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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크립트로 워프게이트와 장식을 적당한 위치에 배치하자 워프게이트가 파괴되면 장식을 삭제하면 된다
맵을 실행하고 워프게이트에서 생산이 잘되는지 확인하자
123456789101112131415161718 var gate_EPD = 0;function onPluginStart() {setloc($L("ep"), 3504, 384);//생성위치 잡기CreateUnit(1, "Warp Gate", "ep", P1);//게이트 생성CreateUnit(1, "Left Upper Level Door", "ep", P1);//게이트 이펙트 생성foreach( ptr, epd : EUDLoopUnit2() ){const type = wread_epd(epd + 0x64/4, 0);if( type == $U("Warp Gate") ) gate_EPD = epd; //변수에 저장}}function beforeTriggerExec() {if( bread_epd(gate_EPD + 0x4C/4, 1) == 0 ){//order 값 생사판단RemoveUnit("Left Upper Level Door", P1);//게이트가 파괴되면 이펙트도 삭제}}c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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