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개조용#스타1 유즈맵
6. 건물에 공격기능 추가
update
2023/12/14
건물들이 공격도 한다는 설정을 표현해보자건물에 공격무기만 넣어서 실행하면 고인돌 이미지만 나타나고 제대로 공격을 못한다 건물에 공격 모션이 없어서 발생하는 에러다 포토캐논 숨기기로 해결해보자 포토캐논은 지대공 지대지 모두 가능해서 다른 방어건물 보다 다루기 편하다 포토캐논의 크기를 0으로 변경하자 유닛의 크기가 0이면 선택이나 피격은 안되지만 공격은 가능하다
저그건물에 공격기능을 추가하므로 스포어콜로니의 무기가 자연스럽다 스포어콜로니의 무기를 공중 지상 모두 체크한다
포토캐논 무기를 스포어콜로니의 무기로 변경하자 디텍터기능과 파일런필요는 해제하자 그래픽에서 크기를 0으로 설정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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맵 시작시 포토캐논을 건물에 배치, 건물이 파괴되면 포토캐논을 삭제하는 스크립트를 추가하자
아군이 건물을 공격할때 버벅대는 경우가 있다 건물에 타격수가 0인 무기를 넣어주면 해결된다
123456789101112131415161718 const target_EPD = [0,1,2,3,4,5,6,7,8,9,10,11,12,13,14,15,16,17,18,19];function onPluginStart() {for(var i = 0; i < target_EPD.length; i++) {target_EPD[i] = getUnit(i);//ScmDraft2에서 건물순서 정해두기location_to_unit( $L("ep"), target_EPD[i] );//로케이션 이동CreateUnit(1,"Protoss Photon Cannon","ep", P2);//포토캐논 생성}}function beforeTriggerExec() {for(var i = 0; i < target_EPD.length; i++){if( bread_epd(target_EPD[i] + 0x4C/4, 1) == 0 ){//order 값으로 생사판단locationToUnit( $L("ep"), target_EPD[i] );//로케이션 이동RemoveUnitAt(1,"Protoss Photon Cannon","ep", P2);//포토캐논 삭제}}}cs 맵을 실행하고 건물에서 공격이 나가는 것처럼 보이는지 확인하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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